오랜 기간 지속 성장할
클라이언트를 찾습니다.
유지한다는 것은 선방하는 것이 아닌 도태되고 있는 것입니다.
유지한다는 것은 선방하는 것이 아닌 도태되고 있는 것입니다.
시장의 흐름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통찰하여 수많은 광고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힘을 가진 디자인, 시장에 통하는 똑똑한 디자인을 합니다.
이미지를 활용한 디자인부터 맞춤형 일러스트 제작까지!
브랜드만의 색깔을 표현한 일러스트로 소비자를 끌어당기는 디자인을 합니다.
시크릿이라는 네이밍에서 ‘쉿’하는 포즈를 한 여성을 컨셉 도출하여
각 부위별 고민녀들을 일러스트로 제작, 컬러부여하여 디자인
시크릿주사라는 네이밍을 브랜드화 시키고자 컨셉화하여 디자인
광고 이미지 컨셉을 잡아 일러스트 제작 후 이미지 디자인
쁘띠시술에 관련된 궁금증을 모아 많은 질문 이라는 뜻으로 ‘다큐’로 네이밍하여
원장님과 질문자들을 일러스트로 제작, 카드뉴스 디자인, SNS 연재
디자인은 예뻐야 합니다.
하지만 '메세지'를 잃으면 안됩니다.
캐리랩은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메세지'를 전달하는 디자인을 합니다.
예쁜 여성의 이미지를 중앙에 크게 배치해 양쪽으로 시술 과목을 배치 후
그레이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신뢰감과 정돈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
모발이식은 1년 농사라는 말에서 컨셉을 도출하여 한 모낭 한 모낭을 정성들여
심어준다는 느낌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디자인
높은 코를 가진 도도한 여성을 메인
모델로 활용하면서 눈에 띄는 컬러를
가격에 포인트로 사용하여 디자인
인중이 잘 보이는 여성 모델을 활용하여
차분한 컬러를 사용하여 많은 내용을
넣어도 복잡해 보이지 않게 디자인
턱라인이 잘 보이는 모델을 활용하여
바탕과 대비되는 색상을 포인트색으로
눈에 잘 보이도록 디자인
도도한 여성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다른 병원들고는 다른 차별점을 두어
가격빼고 디자인
#맞춤
일러스트
디자인
#성형 APP
이벤트
디자인
#랜딩
페이지
디자인
#광고
이미지
디자인
#SNS
광고
디자인
#바이럴
이미지
디자인
#SNS
카드뉴스
디자인
#유튜브
섬네일
디자인
인하우스에 디자이너를 채용하기 부담스러운 병원들,
디자이너가 있어도 업무량이 많아 외주가 필요한 경우,
마케팅 대행사 또는 마케팅 프리랜서인데 디자인 업무가 필요한 경우
캐리랩 디자인이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