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결과로 증명합니다

그냥 진행만 하는 것이 아닌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파고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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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캐리

병원 매출 컨설팅 및 마케팅 팀 세팅 요청

 

 

병원 매출 컨설팅 및 마케팅 팀 세팅은 무조건 진행할 수 없습니다. 현재 현황을 확인 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를 봐야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인 대상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개원 전 매출에 대한 걱정으로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경우

- 개원 후 매출이 나지 않아 매출을 일으키고자 하는 경우 

- 현재 수준에서 추가로 매출을 극대화 하고자 하는 경우

- 더이상 마케팅 대행사만 쓰지 않고 직접 마케팅 팀을 세팅하고 운영해보고자 하는 경우

- 지속 가능한 마케팅 조직을 세팅하여 안정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경우

 

 

크게 3가지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1) 매출 컨설팅만 진행 (모니터링 및 피드백 포함)

2) 매출 컨설팅+마케팅 팀 세팅 (모니터링 및 피드백 포함)

3) 매출 컨설팅+마케팅 팀 세팅+총괄 관리

 

 

매출 솔루션에는 기본적으로 아래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부 내용은 현재 병원의 컨디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 병원 전체적인 현황 확인

매출 일으킬 아이템 세팅

- 병원 방향에 맞는 조직 세팅

- 병원 브랜딩 및 마케팅 포지셔닝

- 홈페이지 세팅 점검 

- 바이럴 마케팅 세팅

- SNS 및 브랜드 마케팅 세팅

- 기타 마케팅 점검

- 마케팅 결과 데이터화 및 디벨롭 세팅


마케팅 결과를 데이터화 시키고 마케팅을 통해 확보된 신규 문의의 콜까지 세팅하여 상담예약을 채우며, 상담실장의 상담결과까지 관리하여 매출의 흐름을 통제합니다. 수술 및 시술 후 고객 후기관리까지 구축된 프로세스에 따라 움직여 매출이 오를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을 세팅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개원 세팅이 잘못됐거나 부족해서 갈피를 못잡고 있었던 개원 직후~1년 이내의 병원들의 진행을 많이 해왔습니다. 병원 위치, 주력 아이템, 내부 컨디션 등이 각기 달랐지만 모든 병원을 성공적으로 1인 의사 기준 월 매출 1.5억 이상으로 안정화 시켰습니다. 시스템 세팅 완성도에 따라 3억 이상까지 성장한 병원도 있었습니다. 월 매출 1.5억~2억 미만의 수준의 병원을 월 매출 4억~4.5억 수준(연 매출 50억 이상의 규모)로 성장시키기도 했습니다. 

 

상담과 컨설팅의 차이를 아시나요? 상담의 영역은 매출이 천만원대인 병원을 1억 수준으로 올리는 것을 말하고, 컨설팅의 영역은 매출이 억대인 병원을 10억 수준으로 올리는 것을 말합니다. 기본적인 성장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1단계. 1~2인 의사 기준 월 매출 1.5억~3억 돌파

2단계. 봉직의를 두면서 월 매출 4억~5억 규모로 성장 및 안정화

3단계. 목표 설정 및 달성

 

현재 1단계도 해당 안된다면 1단계부터 달성하고, 현재 1단계라면 2단계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3단계는 그 이상의 목표가 있는 경우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는 단계입니다. 병원의 규모를 중대형으로 키울 수도 있고, 진료과목 및 사업군을 추가하여 확장할 수도 있고, 지점 확장을 통해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경험과 수 많은 시행착오 및 개선을 통해 구축된 병원 마케팅 기법과 경영 솔루션을 도입하여 성장하게 됩니다. 

 

현재 마케팅 및 경영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한 개선만으로도 추가 비용 없이 매출이 1.2배~1.5배 이상 오르고, 비용을 집행하는 데 있어서 비효율적인 부분만 개선해도 현재와 동일한 수준의 비용을 쓰는데 매출이 오르기도 합니다.

 

 

매출 컨설팅+마케팅 팀 세팅+총괄 관리의 구조로 진행하는 경우 병원 위치 및 주력 진료내용에 따라 TO를 정해놓고 진행합니다. 선택과 집중의 측면도 있지만, 시장의 파이를 나눠 먹을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HELP 버튼 또는 이메일(carrylab@naver.com)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병원 성장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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